요즘 한낮에는 에어컨 없이 잠시도 버티기가 쉽지가 않을정도로 폭염의 연속입니다.


이럴때 계곡이나 바닷가, 워터파크 등을 찾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중에서 캐리비안베이는 매년 여름마다 전국에서 관광객들이 몰려들기로 유명할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곳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시기인만큼 본인 자가용을 이용 하는 분들은 상관이 없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려는 분들은 사전에 예약을 하셔야 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캐리비안베이 셔틀버스 예약 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공식홈페이지 접속부터 해주시구요.


메인화면을 보시면 이용정보, 뉴스 및 할인정보, 즐길거리 등의 정보가 나오는데 왼쪽편에 있는 '교통정보'를 선택해주세요.


차가 막힐 염려도 없고 편리한 지하철을 이용하셔도 되지만 이번에는 버스와 관련된 정보 위주로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5001번 , 5002번, 5003 번 등을 타면 되는데 강남역에서 5001 or 5003 번을 탑승해서 기흥역에서 하차 => 용인경전철(에버라인) 탑승한뒤  종점인 전대 에버랜드역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강남역에서 직행으로 바로 가는 버스가 바로 5002번 인데 편리하지만 그만큼 찾는 분들이 많아서 대기시간이 상대적으로 긴 편입니다.



강남역 앞에서 5002번을 탑승하시고 에버랜드 정거장 하차=>캐리비안베이 셔틀버스를 이용하셔서 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신논현역을 시작으로 강남역-양재역 노선인 5002번, 강변역을 시작으로 잠실역-송파역-수서역인 5700번이 있습니다.



인천 및 경기도 출발을 살펴보자면 고양터미널에서 8478번, 인천터미널에서 8862, 8839번 등을 이용하시면 되고 일반버스도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외 지방에서 출발하는 버스등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그리고 예약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메인에 있는 '버스'를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지역 및 출발장소, 지도, 가격, 소요시간 등을 확인하실수가 있으며 우측 상단에 있는 예약하기를 누르셔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캐리비안베이 셔틀버스 예약정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래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