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저가항공의 대중화로 인해서 예전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외 여행을 알뜰하게 갔다올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경남 및 부산 지역 분들은 성수기 시즌에는 상대적으로 항공료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배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으신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산 제주도 배편 가격 및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에서 1박을 해야하기 때문에 시간 여유가 많으신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것 같습니다.


동북아카페리 라는 회사에서 블루 스타호를 1척을 운영중에 있는데요.


부산기준으로는 월/수/금요일 출항시간은 오후 7시, 입항은 익일오전 7시 이며 제주에서 출발하는건 화/목/토요일 이고 출항 : 오후 6시 40분, 입항 익일 오전 7 시입니다.



원래는 '레드 스타호' 라는 배까지 총 2대를 운영했었는데 선령 30년이였던 기존 해운법 시행 규칙이 25년으로 단축되어서 이에 대한 제한으로 인해 1척을 말레이시아 선사측에 팔았다고 합니다.




현재는 새로운 배편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니 다시 2척을 운영할 수 있지 않을까? 라는 기대를 해봅니다.

다시 돌아와서, 부산 제주도 배편 가격 같은경우 특실(2인) 183,000원 이며 할인혜택은 없습니다.



그리고 4인침대 A/B 는 76,500원 이고 이 또한 따로 할인이 없어요.


이외 8/12/3등실 등은 위 표에서 확인을 하시면 되고 소요시간은 약 12시간 정도 걸린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할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을 알려드리자면, 만1세 미만은 무료로 탑승이 가능하고 1세이상~12세미만 소아는 50%, 중고생 및 대학생/일반단체(21명이상) 등 10% 할인을 3등객실에 한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장애우, 국가유공자 등도 등급에 따라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군인이나 만65세 이상, 제주도민 등도 10~20% 정도의 혜택이 있습니다.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하고 중복적용은 되지 않아요.



대략적인 객실 사진은 위를 참고하시면 되구요.



동북아카페리의 부산 위치를 알고 싶으신 분은 위에서 확인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부산 제주도 배편 가격, 이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